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DIESEL

[디젤] 악플러에 맞서는 헤이트 쿠튀르 캠페인 공개!

글로벌 앰배서더 유아인 등 유명인사 동참하다..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디젤(DIESEL)이 이달 20일 ‘헤이트 쿠튀르(Ha(u)te Couture)’ 캠페인을 공개한다. ‘헤이트 쿠튀르’는 고급 맞춤복을 뜻하는 ‘오트 쿠튀르(Haute Couture)’의 ‘Haute’에서 ‘u’를 빼고 미움을 의미하는 ‘Hate’로 변경해 만들어 낸 새로운 단어다.
Read More

JAJU

[자주] 색상 고정관념 깬 고무장갑 돌풍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자주(JAJU)는 지난 1월 출시한 ‘자주 쓰는 고무장갑(가격 3,900원)’이 출시 7개월 만에 누적판매 10만개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고무장갑은 빨갛다’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그레이 색상과 톤다운 된 세련된 레드 색상으로 제작됐다.
Read More

SHINSEGAE INTERNATIONAL

올 가을은 오버사이즈, 체크 무늬 트렌치코트가 대세

올 가을 패션업계는 활용도 높은 트렌치코트에 주목하고 있다. 트렌치코트는 급변하는 날씨 탓에 가장 짧은 기간 동안에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지만, 이번 시즌에는 실용성을 높인 디자인과 다양한 코디법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Read More

DESIGN UNITED

[디자인 유나이티드] 뉴키즈온더블록 협업 라인 출시

1990년대 초 전세계를 뜨겁게 달군 보이 그룹 뉴키즈 온 더 블록이 패션과 함께 돌아온다.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DESIGN UNITED)는 이달 20일 국내 패션 브랜드 최초로 미국의 인기 그룹 ‘뉴키즈 온 더 블록’과 협업한 라인을 출시한다.
Read More

JAJU

[자주] 롱다운 점퍼 2종 출시

롱패딩 전쟁, 리빙 브랜드도 가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이달 17일 우수한 가성비를 갖춘 롱다운 점퍼 2종을 출시한다. 자주에서 롱패딩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Read More

CHLOE

[끌로에] 테스(Tess) 백 출시

프랑스 패션 브랜드 끌로에(Chloé)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테스(Tess) 백을 출시한다. 테스(Tess) 백은 끌로에가 처음 선보이는 디자인으로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함과 우아함이 돋보이는 라운드 형태의 가죽 핸드백이다.
Read More

COMODO

온라인 전용 브랜드 ‘스토리 어스’, ‘NND’론칭

신세계톰보이는 오는 7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 남성을 위한 일상복 브랜드 ‘스토리 어스(Story US)’와 캐주얼 브랜드 ‘NND(NINE ty NINE DEGREE)’의 브랜드관을 열고 판매를 시작한다.
Read More

Introduction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 뷰티, 리빙 영역에서 고객의 삶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기대 이상의 혁신을 통해 고객의 삶이 더욱 아름답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쉼 없이 도전하며 더 높은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Read More
  • FASHION
  • BEAUTY
  • LI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