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PETIT BATEAU

[쁘띠 바또] 유·아동 스트라이프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유아동복 브랜드 쁘띠 바또(PETIT BATEAU)가 올 여름 멋진 마린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스트라이프 컬렉션을 출시한다. 마린 룩은 바다와 연관된 요소를 활용한 패션으로 여름철에는 빼놓을 수 없는 인기 스타일이다. 마린 룩을 대표하는 스트라이프 패턴은 프랑스 선원의 복장에서 유래됐는데, 프랑스어로 ‘작은 배’를 뜻하는 쁘띠 바또는 스트라이프 패턴을 자신들의 브랜드 이름과 어울리는 대표 디자인으로 만들었다. 쁘띠 바또에서는 매 시즌 다른 색상과 디자인의 스트라이프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Read More

VOV

[보브] 스트리트 패션 접목한 캡슐 컬렉션 #VX 출시

여성복이 어려지고 있다. 밀레니얼 세대(1980년~2000년대 초반 출생한 사람들)가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패션업체들이 젊은 층을 겨냥한 컬렉션을 출시하거나 나이 어린 광고 모델을 발탁하는 등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차정호)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는 이달 30일 스트리트 패션을 접목한 여름 캡슐컬렉션#VX를 출시한다.
Read More

DESIGN UNITED

[디자인 유나이티드] 미키와 스누피 협업 티셔츠 출시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패션업체들이 티셔츠 마케팅에 돌입했다. 티셔츠는 브랜드의 여름 매출을 좌우하는 주력 제품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다음달 7일까지 미키와 스누피 캐릭터 티셔츠 두 개 구입 시 한 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이 오기 전 프로모션을 진행해 티셔츠 판매율을 일찌감치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이달 14일 출시된 미키와 스누피 티셔츠는 디자인 유나이티드가 캐릭터를 좋아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디즈니, 피너츠(Peanuts)와 협업한 컬렉션으로 총 58종류로 선보였는데 벌써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누피 티셔츠의 경우 디자인 유나이티드 제품 중 매출 1위~4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다.
Read More

COMODO

[코모도] ‘러브 니트’ 완판 행진에 브랜드 매출 쑥

잘 만든 제품 하나가 브랜드의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COMODO)가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 처음 출시한 ‘러브 니트’가 기대 이상의 인기를 얻으면서 브랜드 전체 매출을 끌어올리고 있다. 러브 니트는 코모도가 뉴욕을 대표하는 젊은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Curtis Kulig)’과 협업해 제작한 제품으로 커티스 쿨릭이 직접 쓴 ‘Love’ 글자가 티셔츠 앞부분을 장식하고 있다.
Read More

스튜디오 솔, 프랑스 슈즈브랜드 ‘아르셰’ 론칭

기능과 디자인 모두 갖췄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슈즈 셀렉트 숍 스튜디오 솔(STUDIO SOLE)에서 프랑스 컴포트 슈즈 브랜드 아르셰(ARCHE)를 론칭한다. 아르셰는 컴포트 슈즈 하면 떠오르는 투박한 디자인과 블랙, 그레이 등 단조로운 색상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색상, 화사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중시하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Read More

DIESEL

디젤, 조그 진(Jogg Jeans) 캠페인 진행

최악의 소개팅에서 당신을 구할 수 있는 건? 디젤의 조그 진(Jogg Jeans)! 정해진 규칙과 관습에 순응하는 것을 거부하는 패션 브랜드 디젤(DIESEL)이 젊은 층을 겨냥한 재치 있는 광고 캠페인 ‘MADE TO RUN AWAY(도망칠 때를 위해 만들어지다!)’의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디젤의 대표 제품인 ‘조그 진’이 얼마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제작됐으며, 젊은 층의 대표적인 문화인 소개팅을 청바지와 연계해 재미있게 풀어냈다.
Read More

CHROME HEARTS

[크롬하츠] 오프 화이트 협업 후드 티셔츠 한정판 출시

럭셔리 쥬얼리 브랜드 크롬 하츠(Chrome Hearts)가 오프 화이트 c/o 버질 아블로(Off-White c/o Virgil Abloh)와의 협업을 통해 강렬한 오렌지 색상의 한정판 후드 티셔츠를 오는 11일 출시한다. ‘오프 화이트 c/o 버질 아블로(이하 ‘오프 화이트’)는 스트리트 감성을 감각적으로 접목한 하이엔드(high-end) 브랜드로 국내외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다.
Read More

DIPTYQUE

[딥티크] 50주년 기념 향수 2종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최고급 향수 브랜드 ‘딥티크’가 올해 향수 탄생 50주년을 맞아 기념 향수 2종을 출시한다. 딥티크는 1961년 탄생한 대표적인 니치 향수 브랜드로 1968년첫 향수인 로(L’EAU)를 론칭하며 전 세계 상류사회를 열광시키기 시작했다. ‘로’는 혁신적이면서 새로운 향료를 사용한 향으로 고급 향수의 지평을 열었다는 평을 받았다.남성과 여성이 함께 쓸 수 있는 향수로 시대를 앞서 성별 구분과 문화적 관습의 굴레를 타파한 시도도 의미 깊다. 이후 50년 간 딥티크는 전 세계 다양한 문화와 사람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차별화된 향수를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제품마다 고유의 탄생 스토리를 케이스에 일러스트로 표현해 예술적 가치 또한 인정받고 있다.  
Read More

VOV

 [보브] ‘#MY VOICE’ 캠페인 공개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가 당당한 여성의 목소리를 담은 ‘나만의 이야기를 담다, #MY VOICE’ 캠페인을 공개한다. 보브의 마이 보이스(#MY VOICE) 캠페인은 최근 2~30대 젊은 층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의 취향, 신념, 정치적 성향을 적극 표현하고 있는 데 주목해, 다양한 목소리와 이야기에 귀 기울이자는 의미를 담았다. 캠페인 이름에 해시태그(#)를 붙여 소셜 미디어의 표현 방식도 적용했다.
Read More

CHLOE

 [끌로에] 드류 비쥬 백, 로이 백 출시

나타샤 램지 레비의 첫 가방 컬렉션이 출시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끌로에(Chloé)는 봄여름 시즌 새로운 디자인의 드류 비쥬(Drew Bijou) 백과 로이(Roy)백을 출시한다. 끌로에의 봄여름 시즌 신제품 가방은 지난해 4월 브랜드의 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된 나타샤 램지 레비(Natacha Ramsay-Levi)의 첫 작품이다. 나타샤 램지 레비 고유의 개성과 창의적인 에너지가 여성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끌로에의 브랜드 정신과 만나 색다른 디자인을 선보였다.
Read More

VIDIVICI

[비디비치] 크리스탈 광채 블러쉬·아이섀도우 출시

화사한 메이크업으로 봄 분위기 연출해 보세요~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봄 시즌을 맞아 신제품 블러쉬와 아이섀도우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크리스탈 광채 블러쉬와 아이섀도우는 봄에 어울리는 화사하면서 우아한 색상이 돋보인다. 여러 각도에서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가 건강하고 입체적인 얼굴 표현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크림, 파우더, 리퀴드 제형을 조합한 새로운 개념의 ‘하이브리드 프리즈마’ 제형으로 실크처럼 부드러운 감촉과 발림성을 보여준다. 피부 속에서 피어 오르는 듯한 자연스러운 색상 표현이 가능할 뿐 아니라 16시간 이상 번짐없이 유지된다. 선명하고 트렌디한 색감의 엑셀랑스 글로우 블러쉬(9g / 49,000)는 ‘페스티브 코랄’과 ‘피치 멜로우’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최근 2~3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코랄 색상은 생기 있고 발랄한 얼굴을 완성시키며 피치는 은은한 색감을 자랑한다.
Read More

MARNI

[마르니] 스퀘어형 파니에(Pannier) 백 출시

마르니가 도시적이면서 우아한 디자인의 새로운 핸드백을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니(MARNI)가 봄여름 시즌 새로워진 스퀘어 형태 파니에(Pannier) 백을 출시한다. 마르니는 지난 2016년 부드럽고 유연한 형상의 파니에 백을 처음 선보였는데,이후 매 시즌 국내 수입된 제품이 전량 완판되었을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바게트나 와인을 담는 바구니라는 뜻의 파니에 백은 별다른 장식 없이 심플하지만 뚜렷한 라인과 브랜드 특유의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인다.
Read More

ANYA HINDMARCH

[안야 힌드마치] 쳐비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안야 힌드마치(Anya Hindmarch)는 봄 시즌을 맞아 일상 속 재미와 즐거움을 담은 쳐비 컬렉션(Chubby Collection)을 출시한다. 쳐비 컬렉션은 독특한 시공간을 창조하는 오스트리아의 조각가이자 설치미술가 에르윈 웜(Erwin Wurm)의 ‘팻 카(Fat Cars, 뚱뚱한 자동차, 2001-2005 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크게 부풀어오른 자동차를 표현한 이 작품은 익살스럽고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Read More

Introduction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 뷰티, 리빙 영역에서 고객의 삶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기대 이상의 혁신을 통해 고객의 삶이 더욱 아름답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쉼 없이 도전하며 더 높은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Read More
  • FASHION
  • BEAUTY
  • LI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