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CHLOE

[끌로에] 로이 버킷(Roy Bucket) 백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끌로에(Chloé)는 가을∙겨울 시즌을 앞두고 새로운 로이 버킷(Roy Bucket) 백을 출시한다.
Read More

VOV

[보브] 아티스트 노보와 ‘유스 컬처’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가 밀레니얼 세대를 정조준 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보브는 이달 13일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티스트 노보(NOVO)와 협업해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노보는 타투, 설치, 회화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꾸준한 작품활동을 하고 있는 비주얼 아티스트다. 젊음, 자유, 희망에 대한 긍정적인 메시지를 함축적 기호와 텍스트를 통해 표현해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Read More

REISS

복고 바람 타고 올 여름 주름 잡는 주름치마!

올해 특히 인기를 끄는 디자인은 무릎을 덮는 긴 기장의 주름치마다. 주름치마는 여성미를 드러낼 수 있는 대표적인 옷인데 움직임에 따라 찰랑거리며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해준다. 최근에는 티셔츠, 운동화와 함께 편안한 스타일로 연출하는 것이 유행이다.
Read More

미국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 국내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이 수입 화장품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미국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금일(26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첫 번째 백화점 매장을 오픈한다. 지난 달에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한 바 있다.
Read More

COMODO

[코모도] 온라인 전용 ‘러브 티셔츠’ 출시

패션업계에 온라인 전용 상품 바람이 거세다.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COMODO)는 20일 브랜드의 인기 디자인 ‘love 레터링(글자)’을 적용해 만든 티셔츠를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Read More

VIDIVICI

[비디비치] 촉촉하게 빛나는 ‘글로우 립 버튼’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틴트와 글로스의 장점만 모은 신제품 ‘글로우 립 버튼’을 11일 출시했다. 비디비치의 글로우 립 버튼은 틴트처럼 뛰어난 발색과 밀착력, 글로스의 촉촉함과 광택을 모두 지닌 제품이다. 입술에 바르는 순간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하게 밀착되며 고급스럽고 선명한 색상이 입술을 관능적으로 돋보이게 해준다.
Read More

VIDIVICI

[비디비치] 하이드라 아이스젤 울트라 쿨 수딩 마스크

열 받은 피부를 위해 쿨링 화장품 준비하세요~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는 금일 피부에 즉각적인 시원함을 주는 신제품 ‘하이드라 아이스 젤 울트라 쿨 수딩 마스크’를 출시한다. 무더운 여름에는 여성들이 피부에 바르자 마자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화장품을 선호하기 때문에 피부에 닿는 즉시 쿨링 효과를 주는 젤 타입 제품을 기획했다.
Read More

STUDIO TOMBOY

[스튜디오 톰보이] 의류·액세서리 협업 라인 출시

이제는 멀티 협업이다!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올 여름 다양한 전문 브랜드와 함께 특별 협업 라인을 출시한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시즌별로 국내 패션·잡화 브랜드와 협업해 일부 제품을 선보여왔는데,이번 시즌에는 의류부터 가방,슈즈, 주얼리에 이르기까지 한번에 네 가지 분야의 멀티 협업 컬렉션을 기획했다.
Read More

DIESEL

디젤, 아시아 시장 겨냥 컬렉션 설명회 서울 개최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디젤이 이달 5일 강남구 청담동에서 아시아 지역 패션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 신규 컬렉션 설명회를 개최한다. 디젤은 아시아∙태평양 PR본사 주관으로 매년 신규 컬렉션 설명회를 진행하는데 서울에서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의 패션 관계자,인플루언서,백화점 바이어들뿐만 아니라 중국,홍콩,싱가포르,인도네시아,태국의 패션 매거진 에디터와 인플루언서 50여 명이 참석한다.
Read More

ACNE STUDIOS

아크네 스튜디오, 2018 페이스 모티브 컬렉션 출시

스웨덴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가 이달 31일 페이스 모티브 컬렉션(Face Motif Collection)을 출시한다. '페이스 모티브'는 아크네 스튜디오를 대표하는 이모티콘으로, 두 개의 작은 원과 직사각형으로 이뤄진 얼굴 형상이다. 일부 제품에 적용되던 페이스 모티브는 지난해부터 단독 컬렉션으로 출시됐으며,이번 시즌 두 번째 컬렉션이 공개됐다. 심플한 디자인의 맨투맨, 스웨터, 후디, 티셔츠에 페이스 모티브 이모티콘이 적용돼 아크네 스튜디오만의 정체성을 뚜렷하게 드러낸다.
Read More

G-CUT

지컷, 아티스트 ‘토드 셀비’ 협업 리조트 컬렉션 출시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패션 브랜드들이 앞다퉈 리조트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캐주얼 브랜드 ‘지컷(g-cut)’은 다음달 1일 세계적인 아티스트 ‘토드 셀비(Todd Selby)’와 협업한 리조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토드 셀비’는 유명 예술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자신의 방식대로 기록하는 사진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대림미술관 전시 ‘즐거운 나의 집’을 성황리 개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컬렉션은 ‘셀비의 정글 여행(Selby’s Jungle Travel)’을 주제로 토드 셀비의 독특한 시선이 담긴 정글, 여행 등이 삽화로 표현됐다.
Read More

VOV

보브, 리조트 캡슐 컬렉션 출시

여행의 완성은 멋진 패션! 원할 때 즉흥적으로 여행을 떠나는 ‘즉행족’이 늘면서 여행지 패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패션 브랜드들은 별도의 리조트 컬렉션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는 오는 4일 세련된 여행지 패션을 완성시켜줄 리조트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최근 편안하고 개성 있는 스트리트 룩이 인기를 끌고 있지만 여행지에서는 색다른 스타일을 보여주고자 하는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일상복과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Read More

SHINSEGAE INTERNATIONAL

신세계인터내셔날, 패션 코워킹 스페이스 S.I_랩 오픈

패션 관련 반짝이는 아이디어가 있다면 S.I_랩(LAB)으로 오세요~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달 13일 강남구 청담동에 업계 최초의 패션 특화 코워킹 스페이스 S.I_LAB을 오픈했다. S.I_LAB은 패션업계에 종사하거나 패션에 관심이 많은 크리에이터, 스타트업, 프리랜서들에게 사무공간과 커뮤니티를 제공하는 코워킹 스페이스다.
Read More

스튜디오 솔, 프랑스 슈즈브랜드 ‘아르셰’ 론칭

기능과 디자인 모두 갖췄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슈즈 셀렉트 숍 스튜디오 솔(STUDIO SOLE)에서 프랑스 컴포트 슈즈 브랜드 아르셰(ARCHE)를 론칭한다. 아르셰는 컴포트 슈즈 하면 떠오르는 투박한 디자인과 블랙, 그레이 등 단조로운 색상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색상, 화사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중시하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Read More

Introduction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 뷰티, 리빙 영역에서 고객의 삶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기대 이상의 혁신을 통해 고객의 삶이 더욱 아름답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쉼 없이 도전하며 더 높은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Read More
  • FASHION
  • BEAUTY
  • LI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