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DIESEL

디젤 X 미드나잇인서울 협업 프로모션 진행

배우 윤계상과 그의 지인들이 모여 국내 1호 시리얼바를 운영하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새로운 맛의 시리얼을 만드는 브랜드 미드나잇인서울 또한 디젤 캠페인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시리얼 메뉴와 아티스트 토마스 리(Thomas Lee)와의 작업을 통해 사랑과 화합의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시리얼 패키지를 개발했다.
Read More

VOV

[VOV] 아직 봄인데… 때 이른 여름 패션 불티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는 4월 초 출시한 '시그니처 20 여름 컬렉션’이 추가 생산에 들어갈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시그니처 20’은 보브가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출시한 특별 컬렉션으로 계절마다 순차적으로 신제품을 공개하고 있다.
Read More

DIESEL

디젤과 유아인의 스튜디오 콘크리트가 뭉쳤다!

혁신적 글로벌 브랜드 디젤(DIESEL)이 배우 유아인이 이끄는 로컬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와 특별한 협업 전시회를 연다. 디젤은 이달 27일부터 30일까지 스튜디오 콘크리트가 운영하는 한남동 갤러리에서 디젤의 2017 봄•여름 시즌 캠페인을 주제로 한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Read More

SI ‘아름다운 건물 번호판’ 디자인 공모전 대상 수상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은 자사의 청담동 사옥이 금일 오전 10시 강남구 논현동에서 열리는 ‘아름다운 건물 번호판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다고 밝혔다.
Read More

COMODO

[신세계인터내셔날] 프리미엄 남성복 사업 확대 박차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가성비를 높인 프리미엄 남성복 사업을 적극 확대하며 침체된 남성복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회사 ㈜신세계톰보이에서 지난해 새롭게 론칭한 남성복 코모도(COMODO)는 올해 상반기에만 19개 매장을 오픈하며 사업을 공격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Read More

CELINE

[셀린느] 청담동에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프랑스 명품 브랜드 셀린느(CELINE)가 지난 10일 청담동에 브랜드의 첫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했다. 플래그십스토어는 정교한 라인과 세심한 디테일, 기능성이 다른 무엇보다 중요하게 설계됐으며, 무게감과 여성스러움이 매장 전반에 나타난다. 영원함과 모더니티, 견고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매장은 건물 내 2개 층을 사용하며, 총 300㎡(91평) 규모다. 뛰어난 공예술과 흔치 않은 원재료, 리서치, 혁신 등을 존중하는 셀린느의 지향점을 그대로 보여준다.
Read More

Introduction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 뷰티, 리빙 영역에서 고객의 삶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기대 이상의 혁신을 통해 고객의 삶이 더욱 아름답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쉼 없이 도전하며 더 높은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Read More
  • FASHION
  • BEAUTY
  • LI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