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CHLOE

[끌로에] ‘끌로에 C백’ 출시

판매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끌로에(Chloé)가 2019 봄∙여름 시즌 새로운 핸드백 끌로에 C(Chloé C)백을 출시한다. 여행의 추억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끌로에 C백은 클래식하면서 동시에 현대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C 장식과 견고한 스퀘어 형태, 다채로운 색상이 특징적이다.
Read More

SHINSEGAE INTERNATIONAL

[플립] 대학생과 함께 만드는 트렌치코트 프로젝트 공개

대학생들의 꿈과 아이디어가 담긴 트렌치코트가 출시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은 금일 오후 대학생과 함께 만드는 트렌치코트 프로젝트를 크라우드펀딩 업체 와디즈를 통해 공개한다.
Read More

YUNJAC

[연작]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첫 면세 매장 오픈

연작(YUNJAC)이 면세점에 입점하며 해외 고객 공략에 나선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3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10층에 연작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팝업 매장을 한 달 동안 운영한 후 오는 2월 2일에 정식 매장을 열 계획이다.  
Read More

JAJU

[자주(JAJU)] 소형 저주파 마사지기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이달 7일 소형 저주파 마사지기를 출시하며 헬스케어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자주의 ‘저주파로 시원한 마사지기’는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근력 강화(EMS) 방식의 마사지기와는 달리 통증 완화(TENS)에 중점을 둔 소형 마사지기다.
Read More

HOURGLASS

 [아워글래스] 중국시장 인기 업고 면세 매출 훨훨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가 최근 중국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면세점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중국에서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수입 화장품엔 위생허가를 내주지 않기 때문에 비건(vegan) 브랜드인 아워글래스의 공식적인 수입 판매가 어렵다. 이에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들이 면세점에서 필수로 구매해가는 브랜드로 자리잡으며 면세 매출이 크게 성장했다.
Read More

EMPORIO ARMANI

[엠포리오 아르마니] 신세계 강남점에 남성 단독 매장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가 이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남성 단독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남성 전용 매장은 엠포리오 아르마니 브랜드 고유의 현대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했으며 의류부터 슈즈, 가방 등 다양한 제품을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Read More

CELINE

[셀린느] 에디 슬리먼의 19SS 신규 핸드백 컬렉션

모두가 궁금해하던 셀린느의 신규 핸드백 컬렉션이 드디어 국내에 공개됐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셀린느(CELINE)는 이달 중순 신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에디 슬리먼의 첫 작품인 19SS 핸드백 컬렉션을 출시했다.
Read More

Introduction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 뷰티, 리빙 영역에서 고객의 삶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기대 이상의 혁신을 통해 고객의 삶이 더욱 아름답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쉼 없이 도전하며 더 높은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Read More
  • FASHION
  • BEAUTY
  • LI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