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COMODO

[코모도]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 팝업스토어 오픈

올 겨울 패션과 예술이 결합된 특별한 매장을 만날 수 있다.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COMODO)는 오는 15일부터 이달 말까지 전국 주요 매장에서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을 주제로 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커티스 쿨릭은 ‘러브 미(Love Me)’라는 두 단어를 현대적이고 독창적인 형태로 표현한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예 아티스트다. 코모도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 광고 캠페인 모델로 전문 모델 대신 커티스 쿨릭을 선정했으며, 커티스 쿨릭의 작품이 담긴 다양한 컬렉션을 출시했다.
Read More

BYREDO

[바이레도] 세 가지 향의 룸 스프레이 컬렉션 출시

향초처럼 은은하게 공간을 채워줄 룸 스프레이가 나온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에서 수입∙판매하는 유로피안 럭셔리 퍼퓸 브랜드 바이레도(BYREDO)는 올 겨울 브랜드 최초로 룸 스프레이 컬렉션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룸 스프레이 컬렉션은 기존 바이레도의 캔들 중 베스트셀러의 향을 적용해 특별 제작했다. 집 안, 사무실 등 어떤 공간이든지 바이레도 고유의 아름다운 향기로 채울 수 있도록 기획됐다.
Read More

TOMKID

[톰키드] 크리스마스 기념 키즈 컬렉션 출시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아동복 브랜드톰키드(TOMKID)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기념 키즈 컬렉션울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크리스마스를 떠올리게 하는 화이트, 레드, 그린 색상을 활용했으며 홀리데이에 관한 문구 프린팅이 겨울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보온성 있는 소재를 사용해 실내외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로 제작됐다.
Read More

SANTA MARIA NOVELLA

산타 마리아 노벨라, 멜로그라노 향수 선물세트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는 연말을 맞아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멜로그라노 향수 세트를 출시한다. 멜로그라노 세트는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달콤한 멜로그라노 향수과 고체 방향제로 구성됐다. 멜로그라노 향기는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많은 향 중 하나로 ‘따뜻한 환영의 향기’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Read More

DIESEL

디젤, 멋 없는 스웨터에 맞서는 이색 캠페인 진행

정해진 규칙과 관습에 순응하는 것을 거부하는 패션 브랜드 디젤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디젤은 이번 캠페인에서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나타나는 진부한 의상들에 일침을 날렸다. 디젤은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면 전 세계가 촌스러운 크리스마스 스웨터로 침범 당한다. 한때 역설적인 우스개 전통이었지만, 이제 이런 스웨터들은 진부하기 짝이 없다”고 말한다.
Read More

뷰티업계, 크리스마스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봇물

뷰티 업계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본격적인 홀리데이 마케팅에 돌입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에서 수입∙판매하는 유로피안 럭셔리 퍼퓸 브랜드 바이레도(BYREDO)는 2017년 겨울을 따뜻하고 향기롭게 완성해 줄 ‘홀리데이 캔들 컬렉션(Holiday Candle Collection)’을 출시한다.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이번 컬렉션은 믿음, 진실, 지혜와 은총 등을 상징하는 가톨릭 양초에서 영감을 받았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에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의 안녕을 기원하는 선물로서의 의미와 가치가 크다.
Read More

STUDIO TOMBOY

[스튜디오 톰보이] 겨울 롱코트 3차 재생산 돌입

롱패딩과 함께 롱코트의 인기도 덩달아 오르고 있다. 평창 롱패딩으로 대표되는 긴 기장 패딩 점퍼가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무릎을 덮을 정도로 긴 기장 코트를 찾는 고객들도 증가했다. ㈜신세계톰보이(대표: 고광후)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9월 말부터 출시한 롱코트 제품들이 3차 재생산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지난 9월말부터 총 51종류의 코트를 선보였는데 이 중 30가지를 긴 기장으로 출시했다. 모두 무릎을 덮는 긴 기장으로 고급 소재를 사용했으며 시즌 인기 요소를 적용하는 등 트렌디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Read More

DIPTYQUE

[딥티크] 한정판 ‘홀리데이 캔들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정통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다음달 1일 ‘2017 홀리데이 캔들 컬렉션’을 출시한다. 딥티크의 ‘홀리데이 캔들 컬렉션’은 프랑스의 유명 예술가 필립 보들로크(Philippe Baudelocque)와의 공동작업으로 탄생했다. 필립 보들로크는 별을 이용해 동물을 표현하는 예술가로 이번 컬렉션을 위해 신화 속에 등장하는 동물들을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그려냈다. 딥티크의 홀리데이 캔들 컬렉션은 총 세 가지 종류의 향초로 출시된다. 각각의 향초에는 필립 보들로크가 그린 피닉스, 드래곤, 유니콘의 별자리 그림이 있다. 이 그림들은 검은 바탕의 캔들 겉 유리면에 마이크로 스트럭처 프린트 기법으로 표현돼 입체감과 깊이를 더한다.
Read More

CHRISITAN LOUBOUTIN

[크리스찬 루부탱] 루비태그 캡슐컬렉션 출시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이 디자이너 고유의 신념과 풍부한 상상력을 담은 ‘루비태그(Loubitag)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에서 크리스찬 루부탱은 깊이 있는 인간관계의 중요성 등 자신이 평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루비태그 프린트’로 표현해냈다. 그의 풍부한 상상력으로부터 다채로운 캐릭터, 색상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개성 있는 프린트가 완성됐다. 생동감 있는 눈동자와 다채로운 색상의 하트는 ‘눈을 크게 뜨고 마음을 열라’는 의미를 나타낸다. 깊은 인간관계를 중시하는 크리스찬 루부탱은 ‘셀카(셀프 카메라)는 잠시 멈춰 달라(No SelFics!)’는 메시지도 적어 넣었다.
Read More

DESIGN UNITED

[디자인 유나이티드] 9만9900원 덕다운 롱패딩 인기

가성비 끝판왕 9만원대 덕다운 롱패딩이 화제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에서 출시한 ‘벤치 후드 롱파카’가 9만 99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이 제품은 12만 9900원에 출시돼 2차 재상산에 들어갈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달 2일부터 9만 9900원으로 가격을 낮춰 판매량이 더욱 증가했다. 지금까지 총 3만장을 판매했으며 현재 3차 재생산에 들어간 상태다.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벤치 후드 롱파카는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긴 기장에 오리털로 제작돼 보온성이 우수하다. 특히 오리솜털 함량이 80%로 높으며, 지퍼는 전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은 일본의 요시다 공업사(YKK)에서 제작한 방수지퍼를 사용해 방수 및 방풍 기능이 뛰어나다.
Read More

ALEXANDER WANG

[알렉산더왕] 애니멀 파티 팩 캡슐컬렉션 출시

연말 파티를 위한 한정판 액세서리 컬렉션이 출시된다. 미국 컨템포러리 브랜드 알렉산더 왕(Alexander Wang)은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파티를 주제로 한 ‘애니멀 파티 팩(Animal Party Pack)’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파티에서 세련된 감각을 돋보이게 해 줄 액세서리 제품들로 구성됐다. 각 제품에는 알렉산더 왕이 매 시즌 선보이고 있는 레터링 문구가 다양한 방식으로 디자인돼 특유의 멋을 더한다. 액세서리는 브랜드만의 특징적인 메탈 체인과 가죽으로 제작된 목걸이, 팔찌, 열쇠고리 등으로 선보인다. 굵은 실버 체인이 화려한 느낌을 주는 목걸이에는 왕오버(Wangover) 레터링 글씨가 중앙에 디자인됐다. 알약 모양의 잠금 장치는 브랜드 특유의 위트와 감성을 느낄 수 있게 한다.
Read More

TOMKID

[톰키드] 보온성과 기능성 겸비한 다운 컬렉션 출시

신세계톰보이(대표: 고광후)에서 운영하는 아동복 브랜드 톰키드(TOMKID)는 보온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다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톰키드의 다운 컬렉션은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긴 기장과 엉덩이를 살짝 덮는 중간 기장 두 종류로 선보인다. 무릎까지 오는 긴 기장의 ‘스노우 다운점퍼’는 충전재가 오리 솜털 80%, 깃털 20% 비율로 함유되어 있으며, 모자에 리얼 라쿤퍼가 달려 있어 보온성이 뛰어나다. 코팅원단을 사용해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마찰에 강해 오래 입을 수 있다.
Read More

G-CUT

지컷, 에코 퍼(ECO FUR) 컬렉션 출시

아르마니, 구찌 등 해외 명품 브랜드들이 동물 모피 사용 중단을 선언하면서 페이크 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과거에는 싸구려로 인식되던 페이크 퍼가 최근에는 가성비 높은 패션 제품으로 각광받으면서 패션업체들도 관련 제품들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이 운영하는 여성캐주얼 브랜드 ‘지컷(g-cut)’은 이달 10일 에코 퍼(ECO FUR) 컬렉션을 출시한다. 에코 퍼는 페이크 퍼를 의미하는 또 다른 용어로 친환경적으로 제작된 옷을 의미한다.
Read More

HERNO

[에르노] 프리미엄 다운컬렉션으로 겨울 시장 공략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에르노가 기능성과 고품질 소재를 앞세워 겨울 시즌 공략에 나선다. 에르노는 이번 시즌 최고급 소재와 에르노만의 기술력을 접목한 성인 및 키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럭셔리한 디자인에 고어사의 기능성 소재를 접목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캐시미어와 실크 소재에 생활 방수 기능을 접목한 제품들도 선보인다. 특히 키즈 제품은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Read More

UGG

[UGG]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커피와 어그 부츠의 따뜻한 만남이 시작된다.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어그(UGG®)는 오는 11월부터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와 손잡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어그는 11월 3일 신세계본점과 11월 5일 현대 판교점에서 팝업 어그 카페를 운영하고 탐앤탐스의 신제품 ‘파드 커피’를 매장 별로 800잔씩 무료 제공한다. 카페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Read More

Introduction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 뷰티, 리빙 영역에서 고객의 삶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기대 이상의 혁신을 통해 고객의 삶이 더욱 아름답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쉼 없이 도전하며 더 높은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Read More
  • FASHION
  • BEAUTY
  • LI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