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G-CUT

[지컷] 브랜드 론칭 10주년 기념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여성캐주얼 브랜드 ‘지컷(g-cut)’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지컷은 이달 17일 신진 팝 아티스트 지히(JIHI)와 함께 작업한 2017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과 캠페인 화보를 공개한다. 아티스트 지히는 2014년부터 지속적으로 작품활동을 하고 있으며, 생생한 색채, 함축적 기호와 텍스트라는 필터를 통해 낙서와 예술의 경계를 넘나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세련된 여성미를 추구하는 지컷은 10주년 기념 컬렉션을 준비하면서 지히가 표현하는 상징적 기호들을 통해 브랜드의 감성을 극대화하고자 했다.
Read More

CELINE

[셀린느] 청담동에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프랑스 명품 브랜드 셀린느(CELINE)가 지난 10일 청담동에 브랜드의 첫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했다. 플래그십스토어는 정교한 라인과 세심한 디테일, 기능성이 다른 무엇보다 중요하게 설계됐으며, 무게감과 여성스러움이 매장 전반에 나타난다. 영원함과 모더니티, 견고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매장은 건물 내 2개 층을 사용하며, 총 300㎡(91평) 규모다. 뛰어난 공예술과 흔치 않은 원재료, 리서치, 혁신 등을 존중하는 셀린느의 지향점을 그대로 보여준다.
Read More

DSQUARED2

[디스퀘어드2] 맨체스터 시티 클럽 수트 독점 제작

현대적 이탈리안 테일러링을 보여주는 디스퀘어드2는 영국의 대표 축구 클럽 맨체스터 시티(Manchester City)의 새로운 공식 클럽 수트를 독점적으로 디자인한다고 밝혔다. 디스퀘어드2와 멘체스터 시티는 작년 10월 파트너십을 발표한 후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 왔다. 맨체스터 시티의 선수들과 코칭 스탭들은 UEFA 챔피언스 리그 게임(UEFA Champions League game)에서 디스퀘어드2가 제작한 유니폼을 입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수트는 재킷, 조끼, 바지로 구성됐으며, 이탈리아의 재봉 기술과 디스퀘어드2의 현대적인 재단 기술이 혼합되어 완성됐다. 현대적이고 슬림한 착용감을 위해 맞춤 제작된 3버튼 재킷은 이중 공기 구멍(dual vents)와 피크 라펠(peak lapel∙ 아래 깃의 각도를 크게 위로 올린 양복 깃)이 특징적이다.
Read More

VOV

[VOV] 20주년 기념 컬렉션 ‘시그니처 20’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가 올해로 브랜드 탄생 20주년을 맞았다. 매 시즌 감각적이면서 세련된 스타일로 사랑 받아 온 ‘보브’는 20주년을 맞아 지난 20년의 디자인을 대표하는 20가지 룩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20(SIGNITURE 20)’ 컬렉션을 선보인다. 보브가 걸어온 20년이 갖는 의미는 크다. 유행에 따라 뜨고 지는 브랜드가 많은 여성 캐주얼 시장에서 20년간 자신만의 색깔로 정상급 브랜드의 자리를 지켜왔기 때문이다. 특히 ‘보브’는 브랜드 론칭 초기인 1997년 사라질뻔한 브랜드다. 당시 남녀가 함께 입을 수 있는 유니섹스 브랜드로 출발했지만 자리를 잡지 못하고 경영난을 겪었던 것. 그러다 1998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인수하면서 여성복으로 재론칭 해 지금은 매출 1500억원(중국 매출 포함) 브랜드로 키워냈다.
Read More

DESIGN UNITED

[디자인 유나이티드] 2017년 봄여름 컬렉션 출시

“바쁜 일상, 패션으로 재충전하세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영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DESIGN UNITED)가 패션 분야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한 이번 시즌 봄여름 컬렉션을 공개했다.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이번 시즌 컨셉은 ‘오아시스 인 더 시티(OASIS IN THE CITY)’로 바쁘게 돌아가는 도시생활에 지친 몸과 마음을 패션을 통해 재충전 할 수 있도록 했다. 옐로우, 라이트 핑크, 라이트 블루, 베이지 등과 같은 색상을 사용해 지난 시즌보다 좀 더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컬렉션을 만들었다. 디자인은 80년대 스트리트 패션을 재해석해 과거의 향수와 밀레니얼 세대의 트렌드가 녹아 있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도심 속에서 여가와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어번 애슬레저(URBAN ATHLEISURE)’를 주제로 한 편안하고 세련된 의상을 내놨다.
Read More

[끌로에] 2017 SS시즌 광고 캠페인 공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끌로에(Chloé)가 영국의 사진작가 샬롯 웨일스와 함께 촬영한 2017 SS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끌로에는 이번 광고캠페인에서 프랑스식 스타일 본연의 우아함을 표현하고자 했다. 이번 광고에 등장하는 두 명의 여성은 여름날 햇빛이 비치는 도시의 거리, 물가를 활보하며 자유분방한 태도를 드러낸다.
Read More

ANYA HINDMARCH

[안야 힌드마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단독매장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안야 힌드마치(Anya Hindmarch)가 지난 12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안야 힌드마치는 1987년 영국 런던에서 탄생한 고급 잡화(핸드백, 슈즈) 브랜드로 영국 특유의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고품질과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나만의 핸드백’을 연출할 수 있는 스티커를 개발하는 등 누구나 갖고 싶은 유쾌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다양한 고객층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안야 힌드마치는 지난해 8월 국내에 첫 번째 단독 매장을 연 이후 이번에 두 번째 매장을 열게 됐다.
Read More

Introduction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 뷰티, 리빙 영역에서 고객의 삶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기대 이상의 혁신을 통해 고객의 삶이 더욱 아름답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쉼 없이 도전하며 더 높은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Read More
  • FASHION
  • BEAUTY
  • LI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