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G-CUT

[지컷] 퍼 컬렉션 ‘데이 & 나잇 출시

올 겨울엔 퍼와 패딩을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코트로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잡아보세요. 여성복 지컷(g-cut)은 이달 17일 퍼 컬렉션 데이 & 나잇(Day & Night)을 출시하고 다양한 퍼(fur) 코트를 선보인다.
Read More

YUNJAC

[연작] 신세계 강남점과 센텀시티점 매장 동시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13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센텀시티점에 자체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의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이로써 연작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함께 총 3개로 늘어났다.
Read More

VIDIVICI

[비디비치] 연매출 1천억원 돌파! 메가 브랜드 등극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연매출 1,000억원 대 메가 브랜드에 등극했다. 이는 지난해 매출 229억원 대비 5배 이상 성장한 놀라운 성과로, 연말을 한달 이상 남겨두고 목표 매출을 조기 달성한 것이어서 더욱 의미가 깊다. 비디비치는 올 연말까지 1,200억원 이상 매출을 올릴 것을 기대하고 있다.
Read More

GAP

[갭] 가족이 함께 입는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이 연말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홀리데이 시즌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홀리데이 시즌의 즐거운 분위기를 담아 밝고 다채로운 색상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디자인된 다양한 니트웨어로 선보인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입을 수 있도록 성인용, 아동용, 유아용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했다.
Read More

PAUL SMITH

[폴 스미스] 슈트 트래블 컬렉션 출시

영국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폴 스미스(Paul Smith)가 활동성이 좋은 ‘슈트 트래블(A SUIT TRAVEL IN)’ 라인의 가을겨울 신상품을 출시한다. 슈트 트래블 컬렉션은 특수 가공 원단이 주는 편안한 착용감으로 장시간 착용시에도 구김에 대한 걱정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다. 혁신적이고 기술적인 테일러링(재단법)을 개발하기 위한 디자이너 폴 스미스의 창의력과 헌신이 집약된 제품이다.
Read More

HERNO

[에르노] 창립 70주년 기념 한정판 캡슐 컬렉션 출시

이탈리아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에르노(HERNO)가 브랜드 창립 70주년을 맞아 한정판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에르노는 브랜드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여성∙남성 다운 재킷과 트렌치 코트 4종을 특별 제작했다. 네 가지 외투에는 에르노의 지난 역사와 우수성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요소들이 반영됐다.
Read More

LA PERVA

[라페르바] 네츄라비세 ‘다이아몬드 코쿤’ 컬렉션 출시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라페르바(La Perva)가 가을을 맞아 네츄라비세(Natura Bisse)의 신제품 다이아몬드 코쿤 컬렉션을 출시한다. 다이아몬드 코쿤(Diamond Cocoon) 컬렉션은 미세먼지나 오존, 담배연기 등 일상에서 마주하는 수많은 유해물질과 생활 자외선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라인이다.
Read More

Introduction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 뷰티, 리빙 영역에서 고객의 삶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기대 이상의 혁신을 통해 고객의 삶이 더욱 아름답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쉼 없이 도전하며 더 높은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Read More
  • FASHION
  • BEAUTY
  • LI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