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MEDIA

Home > Media
media 상세
[라페르바] 이브롬, 레스큐 리추얼 세트 출시 브랜드 LA PERVA 날짜 2019.01.30

       

에스테틱에서 받던 마사지 효과를 집에서도 누리세요

 [라페르바] 이브롬, 레스큐 리추얼 세트 출시

 

- 이브롬 클렌저와 마스크, 모슬린 클로스 구성의 세트 출시

- 미세먼지 등에 노출된 피부의 불순물 제거, 정화∙진정효과 탁월

-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고급 관리 제품을 특별한 구성으로 기획

신세계인터내셔날(코스메틱 부문 대표: 이길한)의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페르바 (LA PERVA)이브롬(EVE LOM) 레스큐 리추얼 세트를 출시한다.

 

이브롬(EVE LOM)은 영국 최고의 피부 전문가에 의해 만들어진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로, 완벽한 클렌징과 각질제거를 통해 빛나는 안색을 되찾아 주는 것을 브랜드의 핵심으로 삼고 있다.

 

이번 레스큐 리추얼 세트는 미세먼지 등 각종 외부 오염 환경에 의해 노출된 피부를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겨울철 건조해지고 손상되기 쉬운 피부에 진정과 보습효과를 주고, 고급 에스테틱에서 받던 마사지 효과를 집에서도 그대로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브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렌저’, 딥 클렌징 트리트먼트가 가능한 ‘레스큐 마스크’, 그리고 세안 시 클렌저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세안 수건 ‘모슬린 클로스’가 포함되어 있다.

 

이브롬의 클렌저는 1986년 출시 이후 뷰티 업계에 밤 타입의 클렌저를 유행시킨 브랜드의 대표적인 제품이다. 국내외 유명 연예인들의 ‘인생 클렌저’로 더욱 잘 알려져 있으며, 국내 면세 매장에서는 끊임없이 품절과 재입고가 반복될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클렌징계의 독보적인 존재다.

 

이 제품은 피부 손상이나 건조함 없이 딥 클렌징이 가능하며, 각질제거는 물론 워터프루프 타입의 마스카라 등 모든 메이크업을 한번의 사용만으로도 완벽하게 지울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 진정 및 유연 효과, 광채 부여, 안티 박테리아 효과 등이 주요 특징이다.

 

함께 구성되어 있는 레스큐 마스크는 안색을 개선시켜주는 딥 클렌징 트리트먼트 팩 제품이다.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천연 머드 성분인 카올린 클레이가 포함되어 있어 노폐물과 피지 등의 불순물을 제거해주며,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주 2~3회 사용만으로도 피부를 원상태로 복구시키는데 탁월한 제품이다.

 

레스큐 리추얼 세트에는 클렌저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세안 전용 수건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 뱅골에서 유래된 100% 모슬린 코튼을 직접 손으로 직조한 모슬린 클로스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부드럽게 각질 제거와 모공 청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손으로 세안할 때보다 혈액순환 촉진이 원활해지고,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특히 세안 후 다음단계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효과를 증진시키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라페르바 담당자는 “고급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브랜드로 알려지기 시작한 이브롬은 집에서도 전문가에게 관리 받은 듯한 효과를 누리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면서 “특히 이번 세트는 미세먼지 등에 의해 손상되고 지친 피부를 자극 없이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브롬의 레스큐 리추얼 세트는 전국 라페르바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정보>

이브롬 레스큐 리추얼 세트

이브롬 클렌저 100ml, 이브롬 레스큐 마스크 100ml, 모슬린 클로스 / 136,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