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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끌로에] 테스(TESS) 백 출시 브랜드 CHLOE 날짜 2018.12.28

 

2019 봄∙여름 시즌 신상백

[끌로에] 테스(TESS) 백 출시

 

- 이번 시즌 다양한 색상, 무늬 적용한 새로운 테스 백 선보여

라운드 형태, 볼드한 ‘O’ 형태 장식 통해 브랜드 정체성 강조

- 넉넉한 수납공간과 두 개의 탈착식 스트랩으로 실용성 더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끌로에(Chloé)가 2019 봄∙여름 시즌 새로워진 테스(Tess) 백을 출시한다.

 

테스(Tess) 백은 끌로에가 올 가을 처음 선보인 클래식한 스타일의 라운드 형 가죽 핸드백이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출시 두 달 만에 제품이 완판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으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가방으로 자리잡았다.

 

테스 백은 건강하고 관능적인 보헤미안 스타일을 표현한 끌로에의 2019년 봄∙여름 컬렉션을 통해 더 매력적으로 변화했다. 기존 테스 백의 디자인과 상징 요소를 유지하면서 색상과 사이즈, 무늬를 다양화했다.

 

테스 백은 가방의 둥근 형태를 감싸듯 측면에 부착된 가죽 밴드가 독특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며, 끌로에를 대표하는 ‘O’ 형태의 메탈 장식이 가방 덮개 중앙과 스트랩 연결 부분에 적용돼 브랜드의 정체성을 드러낸다.

 

수납공간이 넉넉하고 앞부분의 포켓에 작은 물건을 넣기에 편리하며, 손으로 들거나 어깨에 맬 수 있도록 부착된 두 개의 탈착식 스트랩은 실용적이다.

 

스몰, 라지 두 가지 사이즈로 선보이며 고혹적인 블랙, 브라운, 버건디, 그레이부터 화사함이 돋보이는 핑크, 화이트, 블루까지 다양한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별히 악어 가죽 무늬를 적용해 색다른 질감을 표현한 스타일도 출시된다.

 

끌로에의 2019 봄여름 시즌 새로운 테스 백은 전국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끝]

 

 

 

 

 

* 끌로에(Chloé) 브랜드 소개

보헤미안 감성을 지닌 이집트 태생의 파리지앵 가비 아기옹(Gaby Aghion)이 1952년에 창립한 브랜드다. 그녀는 1950년대 유행하던 오뜨꾸튀르(haute couture, 고급 주문 의상)의 정형화된 형태를 거부하고 미에 대한 예리한 감각에서 나오는 대담함을 보여줬다. 끌로에는 고급 소재로 부드럽고 매혹적인 옷을 만들어내는데, 자유로운 정신으로부터 끌로에만의 사랑스럽고 여성적인 느낌을 표현한다.

끌로에는 5가지 핵심적 가치관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철학을 지니고 있다. 자신감, 단호함, 차분함을 나타내는 ‘여성성’, 독립적인 마음가짐과 삶의 환희를 보여주는 ‘자유분방함’, 안락함과 편안함, 꾸밈없음 즉 ‘자연스러움’, 새로운 조화를 찾는 ‘현대성’, 정교함과 섬세함으로 표현되는 ‘품위’를 바탕으로 고유의 정체성을 유지한다.

지난해 4월 끌로에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데릭터로 나타샤 램지 레비(Natacha Ramsay-Levi)가 임명돼 2018년 봄여름 시즌부터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나타샤 램지 레비는 의류(Ready-to-Wear)부터 가죽 제품과 액세서리 라인에 이르기까지 끌로에의 컬렉션 전체를 총괄한다. 그녀는 ‘여성이 자유롭게 자신의 삶을 영위한다’는 끌로에 창립자 가비 아기웅(Gaby Aghion)의 정신을 이어받아 브랜드를 책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