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MEDIA

Home > Media
media 상세
[코모도] 온라인 전용 ‘러브 티셔츠’ 출시 브랜드 COMODO 날짜 2018.06.21

 

[코모도] 온라인 전용 ‘러브 티셔츠’ 출시

 

- ‘러브 레터링’ 여름 티셔츠 SI빌리지 온라인 전용으로 기획

- 한여름용 얇은 소재, 50% 낮춘 가격대, 다채로운 색상 특징

- 출시 기념 SI빌리지, SNS 이벤트 진행해 푸짐한 선물 증정

 

 

패션업계에 온라인 전용 상품 바람이 거세다.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COMODO)는 20일 브랜드의 인기 디자인 ‘love 레터링(글자)’을 적용해 만든 티셔츠를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love 레터링’ 디자인은 뉴욕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Curtis Kulig)’이 직접 그린 작품으로 코모도와의 협업을 통해 ‘러브 니트’, ‘러브 티셔츠’로 제작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지난해 겨울 출시한 '러브 니트'는 재생산 물량까지 총 1,500장이 완판됐으며, 올해 초 선보인 ‘오버사이즈 러브 반팔 티셔츠'도 출시 한 달만에 약 90%의 판매율을 보이며 재생산에 들어간 상태다.

 

두 시즌에 걸쳐 브랜드의 매출을 견인할 정도로 인기가 좋았던 디자인인만큼 간편하게 쇼핑을 하고자 하는 온라인 쇼핑족을 겨냥해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제작했다.

 

온라인 전용 러브 티셔츠는 기존의 오버사이즈 티셔츠에 비해 더 얇고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한여름에 입기 좋게 제작했다.남녀 공용 디자인으로 사이즈도 다양화해 커플룩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화이트, 블랙, 그레이, 네이비, 레드, 카키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티셔츠 색상에 따라 '러브 레터링'이 각기 다른 색으로 표현돼 더 감각적이다. 합리적인 가격인 4만 9000원에 판매한다.

 

러브 티셔츠와 함께 입기 좋은 ‘면스판 캐롯핏 팬츠’도 여성용 사이즈(70)를 SI빌리지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블랙, 네이비, 그레이, 머스터드, 베이지 다섯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신축성이 좋아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하기 좋다.

 

코모도는 온라인 전용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30일까지 SI빌리지와 SNS를 통해 다양한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전용 러브 티셔츠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SI빌리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두 벌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특별 제작한 '러브 PVC 투명 가방'을 증정한다. 또한 러브 티셔츠 이미지를 캡처해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 후, 코모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 공지에 게시글 주소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박기범 코모도 디자인 실장은 “2~30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쉽고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모바일 쇼핑이 대세로 자리잡으면서 패션업체들이 앞다퉈 온라인 전용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며 “온라인 전용 상품은 브랜드 자체 온라인몰의 신규 고객 확보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앞으로 더욱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