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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명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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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은 투명한 기업 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투명경영
CSR 전담 조직 운영
내부제보 시스템
3대 신고제도
재무 건전성 확보

CSR 전담조직 운영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보다 전략적인 사회적 책임경영 실천을 위해 전담부서를 설치하여 투명경영, 동반성장, 사회공헌, 친환경 활동을 아우르는
CSR 경영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룹 내 각 관계사 CSR 전담조직과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전 그룹 차원에서의 사회적 책임경영 또한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내부제보 시스템

내부제보 시스템인 ‘헬프라인’을 통해 임직원의 부정부실 제보를 받고 있으며, 제보자의 신분 비밀을 보장하고 신변을 보호하는 원칙 아래 전담
부서가 철저한 사실 확인과 조사를 실시합니다.

3대 신고제도

실천 중심의 사회적 책임경영을 추진하는 신세계 그룹은 투명한 기업 문화를 위해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이루어 지는 ‘3大 신고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신세계인터내셔날 또한 이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3대 신고제도
신세계페이 투명한 기업 문화와 공정한 거래 관계를 위해 사내외의 공식/비공식 모임에서 발생하는 비용 중 본인의 몫은 본인이 계산하는 제도입니다.
클린신고 외부의 이해관계자로부터 어떠한 경우라도 금품, 향응, 편의, 접대를 받지 않도록 하고 있지만 불가피하게 받았을 경우에는 임직원 스스로 신고하는 제도입니다.
지인거래신고 협력회사와 거래를 더욱 투명하게 운영하기 위해 거래 계약 관계에 있는 협력회사의 임직원이 실무 담당자의 친인척, 동향(同鄕),학교 동문 등의 밀접한 관계가 있을 경우 이를 사전에 신고하는 제도입니다.

재무 건전성 확보

내부 회계 관리 제도, 투명 회계 정책, 사외이사 선임 및 전자회계시스템 도입 등 건전한 재무 구조를 확립하여 기업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습니다.